동원F&B가 24일 오전 7시 50분부터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건강발효즙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을 판매한다.

 

양배추는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3대 장수 식품 중 하나다. 특히 비타민U와 비타민K 등 위장 기능을 높이는 성분이 풍부해 불규칙한 식생활과 스트레스 등으로 위장질환을 겪기 쉬운 현대인들의 속을 편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이섬유와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장 건강과 피부 건강, 노화 예방 관리에도 효과가 있다.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은 국산 유기농 양배추를 통째로 갈아 발효 숙성시켜 발효즙이다. 약 37℃의 적정온도에서 25시간 이상 덴마크 유산균을 통한 발효 과정으로 양배추의 유효성분을 잘게 분해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양배추와 더불어 불편한 속을 달래는데 좋은 국산 브로콜리 농축액을 함께 담았으며, 국산 감초 농축액과 차전자피 분말을 더했다. 또한 짜먹는 형태의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 하루 1포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속을 관리할 수 있다.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는 이번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3세트 총 90포를 55% 할인된 가격인 7만9000원에 판매되며, ARS 주문 시 1000원, 일시불 구매 시 1만원 할인이 각각 추가로 적용되어 최대 6만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동원F&B의 프리미엄 자연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는 ‘건강한 하루가 행복한 삶의 기초’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다양한 건강 즙 및 건강 환 제품들을 중심으로 자연 원료로만 만들어 더욱 건강하며 바쁜 일상 속에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