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이 유명 떡볶이 맛집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달인 컵 떡볶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달인 컵 떡볶이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2종으로 구성됐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떡볶이 달인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컵 형태로 출시돼 기존 파우치 형태의 달인 떡볶이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달인 떡볶이시리즈는 전통 시루 방식을 현대화한 위생적인 설비에서 만든 쌀떡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갓 뽑은 떡과 같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떡볶이 달인들의 비법 소스 노하우를 청정원만의 기술로 발전시켜 떡볶이 달인의 맛을 구현시킨 점이 특징이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는 서울 통인시장 할머니 달인의 비법 소스를 청정원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파마늘 맛기름을 사용해 통인시장의 기름 맛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구현해냈다. 뜨거운 물 없이 소스와 떡만 넣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는 순창 태양초 고추장을 사용해, 고추장의 칼칼하면서 매콤한 맛에 차돌박이, 가쓰오, 멸치, 양파, , 마늘, 파 등의 국물 맛을 좌우하는 신선한 원재료들을 듬뿍 넣어 잠원동 떡볶이 달인의 깊은 국물 맛을 구현했다.

 

이번에 출시된 달인 컵 떡볶이’ 2종의 가격은 모두 2,800원이다.

 

대상은 컵떡볶이 출시와 함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127일까지 다양한 떡볶이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떡볶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달인 떡볶이', '즉석떡볶이' 등 인기 제품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떡볶이 묶음(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