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편의점 배달 전용 세트 상품 6종을 선보인다. 언택트 쇼핑 트렌드로 인해 지속 성장하는 배달 서비스 시장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한 쇼핑 기회 제공을 위해 배달 전용 세트 상품 6종을 출시했다.

GS25가 배달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행사 상품 외에는 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자료에 기초해 이번 세트 상품을 기획했다. GS25가 배달 전용으로 출시한 세트 상품은 ‘국산진심닭다리세트’, ‘돼지X돼지안주세트’, ‘나혼자혼밥세트’ 등 6종이다.

‘국산진심닭다리세트’ 구성물은 진심닭다리 2개, 진심넓적다리 2개, 코카콜라PET500ml로 구성되어 집에서 간단한 반찬 또는 안주꺼리로 이용이 가능하다. 

혼밥에 적합한 ‘나혼자혼밥세트’(구성물 : 나혼자부대찌게+오뚜기밥210G. 매가 5,050원), 술안주에 알맞은 ‘돼지X돼지안주세트’(구성물 : 반반족보세트 2개+ 코카콜라PET500ml. 매가 7,900원)는 배달 전용 세트 상품 출시 기념으로 6월 14일까지 매가에서 각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송화 GS25 마케팅팀 담당자는 “최근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배달서비스 플랫폼 확대를 위해 전용 상품 개발, 할인 서비스 제공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고객들 라이프스타일에 없어서는 안될 플랫폼으로 자리 잡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