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의 인기 제품인 유산균 강화 막걸리가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국순당은 몸속 유익균 증식에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350ml 소용량 캔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국순당은 신제품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캔’ 제품을 장 건강에 관심이 높고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을 선호하는 20~30대 여성층 및 휴대의 간편성을 중시하는 캠핑족, 여행객 등 외부활동을 즐기는 여가문화를 겨냥해 개발했다고 밝혔다.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열처리 유산균배양체 및 프리바이오틱스 물질인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는 프리미엄급 막걸리다. 이들 성분은 내 몸속의 좋은 유산균을 키워주고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며, 장에서 유산균 등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유익균을 증식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맛은 상큼하고 기분 좋은 깔끔한 신맛과 감칠맛이 어우러지며 목넘김이 부드럽다.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였으며, 알코올 도수는 기존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와 동일한 5%이다. 

신제품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캔’은 CU와 GS25 등 편의점에서 먼저 출시되고 향후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국순당은 국내뿐만 아니라 패트용기 보다 캔 형태에 익숙한 해외 소비자를 겨냥해 수출에도 본격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