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 배스킨라빈스 강남대로점을 오픈했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강남대로점은 파르나스몰점(1호점), 스퀘어강남(2호점)에 이어 배스킨라빈스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매장으로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인 스튜디오 엑스트라(Studio Xtra)’에서 제작한 콘셉트를 적용, 신비롭고 동화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특히,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제공하는 매장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플레이버를 열기구로 형상화해 시각적 즐거움을 더하고, 판타지 동화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다.

 

매장 중앙에 설치된 대형 디지털 메뉴보드를 통해서는 아이스크림을 상징하는 캐릭터들이 퍼레이드를 펼치는 Full 3D 애니메이션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반대편 디지털 보드에도 퍼레이드를 준비하는 캐릭터 모습을 담은 백 스테이지 장면을 연출해 마치 환상의 나라에 방문한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매장의 각 요소도 디지털화했다. 종이 포스터, 메뉴 이름표 및 가격표를 모두 디지털 브로슈어로 제공하는 페이퍼리스(Paperless)’ 도입으로 고객은 트레이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하면 브랜드 및 방문 매장에 관한 정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소개, 이달의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강남대로점오픈을 기념해 아이스크림 샘플러(오가닉/일반) 또는 아이스크림 퐁듀 구매 시 ‘100플레이버 크루 키링을 선착순 제공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카페31’ 메뉴를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도 한시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