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민·군이 힘을 합쳐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GS리테일과 국방부는 26, 국군의 날(101) 74주년 기념 및 조국수호에 헌신하고 있는 수많은 국군 장병들을 위해 나라사랑 캠페인 공동 추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군의 날 나라사랑 캠페인 진행 캠페인 관련 상품 개발 및 수익금 기부 활동 국군 장병 대상 인문학 강연 및 문화 콘서트 등 응원 지원 전역 예정 장병 대상 취업 및 창업 교육/설명회 참여 양측의 가용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캠페인 관련 콘텐츠 개발 및 홍보 등을 주요 골자로 상호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GS리테일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군 장병 응원 캠페인에 대한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장병들의 사기진작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이번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제74회 국군의 날을 기념하고, 국군의 날이 국가에서 지정한 태극기 게양의 날인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1001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GS25926일부터 1010일까지 태극기 달기 캠페인 스티커가 부착된 도시락 4종 구매 시 굿즈(다이어리, 군캐릭터 배지, 태극기 배지)를 지급하는 나만의냉장고앱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우딜-주문하기앱에서도 동일한 스탬프 이벤트가 적용되며, 해당 도시락을 포함한 군대를 연상시키는 상품 11종에 대해 2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에서는 101일 하루 동안 11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태극기 마그넷(6cmX4cm)을 지급하는 행사가 열린다.

 

협약식에 직접 참석한 GS리테일 허연수 대표이사와 이종섭 국방부장관은 이번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도록 상호 협력 의지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