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으로 농심의 대표 스낵 바나나킥및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와 협업해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을 출시한다.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은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플레이버 엄마는 외계인과 바나나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농심의 국민 스낵 바나나킥이 만나 탄생했다.

 

입 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바나나 아이스크림, 밀크 초콜릿, 바나나킥 세 가지 조합에 엄마는 외계인의 시그니처 초콜릿 프레첼 볼에 바나나킥을 접목해 한층 맛있어진 바나나 프레첼 볼을 쏙쏙 넣어 씹는 맛과 재미까지 더했다. ,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근한 짱구캐릭터를 활용한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과 디자인으로 제품의 매력을 더욱 높였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케이크를 공개했다. 함께 먹으면 더욱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바나나와 초콜릿을 원료로 사용해 확실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고, 바나나 탈을 뒤집어 쓴 천방지축 짱구를 활용해 귀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위에 바나나맛 프레첼 볼을 올려 달콤함과 바삭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이달의 음료 외계인의 바나나킥 블라스트’, 달콤한 초코 쿠키 사이에 바나나킥과 초콜릿 두 가지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디저트 더블 쿠키 샌드 바나나킥&초콜릿10월 한 달 동안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