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캐릭터 작가 영이의 숲과의 콜라보를 통해 꽃카캐릭터 띠부씰이 들어 있는 꽃카 디저트를 출시한다.

 

영이의 숲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대표 작가로, 호주 등지에 사는 작은 캥거루과 동물 쿼카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꽃카캐릭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CU가 영이의 숲과 함께 선보이는 디저트는 꽃카 캐러멜 롤케익(3,600)으로, 지난 9월 출시한 꽃카 캐러멜 쿠키 슈와 뚱카롱에 이은 세번째 꽃카 디저트 시리즈다.

 

꽃카 캐러멜 롤케익은 꽃카를 연상시키는 캐러멜 색의 폭신한 롤케익 빵 속에 우유 생크림과 캐러멜 필링이 가득 들어 있어 단짠단짠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머리에 생크림을 얹은 귀여운 꽃카를 패키지에 그려 귀여움을 더했다.

 

특히 CU120종의 다양한 꽃카 캐릭터 띠부씰을 랜덤으로 넣어 편의점 주 고객인 Z세대의 다꾸소비를 겨냥한다.

 

CU는 꽃카 캐릭터 띠부씰 재고를 대량으로 확보해 멤버십 앱 포켓CU에서도 3종의 꽃카 디저트를 판매하며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김소연 MD최근 10~20대 고객들 사이에서 꾸미기 놀이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Z세대 고객들이 좋아하는 인기 다꾸 캐릭터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일상의 놀이터로 자리잡은 편의점에서 고객들이 맛과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