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델몬트&롯데주스 180ml 소병 리뉴얼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주스 브랜드 ‘델몬트주스’와 ‘롯데주스’의 180ml 소병 제품 10종을 전체 리뉴얼했다. 델몬트주스 소병 제품은 프리미엄과 오리지널 라인으로 나눠 디자인에 차별화를 뒀다. 오렌지, 포도, 사과 등 프리미엄 라인 제품 3종은 검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뚜껑, 병목 필름, 델몬트 로고 등에 변화를 줬다. 오렌지, 골드망고, 그린매실, 토마토, 알로에 등 오리지널 라인 5종은 기존 델몬트 로고의 녹색을 주 색상으로 적용해 전통성을 살렸다.

 

ⓒ면사랑

 

면사랑, ‘추억의 볶음짬뽕면’ 출시

 

면사랑이 2030 남성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추억의 볶음짬뽕면’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2003년 군PX에서 첫 선을 보였던 냉동용기 볶음짬뽕면을 냉장 도시락면으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중화면에 국산 양파, 양배추, 청경채 등의 채소와 오징어, 쭈꾸미 등을 큼직하게 썰어 넣은 후 센 불에 직접 볶아 매콤하면서 해물향이 가득한 짬뽕소스가 특징으로 전자레인지에 3분만 조리하면 된다.

 

ⓒ복음자리

 

복음자리, 꽃·허브·과일 담은 ‘티룸 6종’ 출시

 

손쉽게 홈카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블렌딩 차 제품이 출시됐다. 볶음자리의 신제품 ‘티룸(TEAROOM)’은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티룸 플라워 4종’과 과일과 허브를 블렌딩한 ‘티룸 허브 2종’, 총 6종으로 출시됐다. ‘티룸 플라워 4종’은 ‘국화&오렌지레몬’, ‘자스민&포도레몬’, ‘장미&석류레몬’, ‘히비스커스&유자’로 구성됐으며 ‘티룸 허브’는 ‘진저&레몬’, ‘민트&유자’ 2종으로 출시된다. 6종 모두 원액을 물에 타먹는 액상형 차 제품이다.

 

ⓒ오리온

 

오리온,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 출시

 

오리온이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통 귀리, 호밀, 국산 쌀 등 곡물을 그대로 가공한 그래놀라를 카카오 분말과 리얼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으로, 깊고 진한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1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볼 형태로 담아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카카오 그래놀라와 유산균볼을 앙증맞은 캐릭터로 표현해 제품의 특징을 살렸다.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비타민D 강화한 아침 대용식 ‘핸디밀 블랙&비타D’ 출시

 

풀무원녹즙이 신선한 우유에 블랙푸드 4종과 비타민D를 한 병에 가득 담은 액상 대용식 ‘핸디밀 블랙&비타D’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1일 비타민D 섭취 권장량의 60%에 해당하는 240IU가 포함됐다. 자연원료인 표고버섯에서 추출한 비타민D를 분말 형태로 넣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규에 검은콩, 검은깨, 흑미, 팥과 같은 블랙푸드를 분말 형태로 넣어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