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북한강이 바라다 보이는 전망 좋은 커피숍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 생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북한강과 주변 자연을 바라보는 전망을 가진 특화된 리저브 매장인 ‘더북한강R점’(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806-1)을 새해 1월 7일 오픈한다.

 

고객이 직접 찾아가서 체험하고 싶어 하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반려동물과 아웃도어 등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새로운 공간을 구성하고 이에 맞는 편의시설을 마련했다.

야외 옥상을 포함해 총 4층 300석 규모의 더북한강R점은 1층부터 3층까지 일반 메뉴 주문 공간을 비롯해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커피와 특화된 티바나 티를 즐길 수 있는 리저브 바를 함께 운영한다.

 

4층 루프탑 공간에서는 주변 자연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잇으며, 강변을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카프 공간을 조성해 넓은 야외공간에서는 반려동물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질 수 있어서 향후 야외 전시회와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이브 고객을 위해 차량 90여대가 동시에 주차 가능한 주차공간을 갖췄고, 전기차를 위한 충전시설도 설치했다.

 

뿐만 아니라 자전거길을 이용하는 양외 활동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도 조성했다. 최대 30여대의 자전거와 바이크를 주찰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