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전국 16000여 개의 점포에서 712일부터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을 선보인다.

 

원소주 스피릿은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제조 전문기업 원스피리츠가 원소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증류식 소주다. 증류식 소주 특유의 깔끔함과 부드러운 맛이 극대화됐으며,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증류식 소주를 맛볼 수 있도록 출시됐다. (가격 12,900, 도수 24, 용량 375ml)

 

원소주 스피릿은 일명 미소로 불리는 미지근한 소주로 마시면 원재료 특유의 향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고, 차갑게 마시면 더욱 깔끔한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대한민국 대표 소주가 되고자 하는 원소주의 탄생 취지를 배경으로 전통의 멋을 입혀 차별화했다. 실제 우리나라의 전통 자개를 모티브로 전복 껍데기 무늬의 홀로그램박을 만들었고, 이를 사용해 원소주 스피릿의 매력적인 라벨이 제작됐다.

 

GS25원소주 스피릿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점포 별 하루 최대 입고 수량을 4개로 정했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날이 되길 희망하는 마음을 담아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을 원데이(WON DAY)로 지정해 매주 3회 입고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GS리테일은 편의점 외에도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도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 GS더프레시 모든 점포에 매주 화요일마다 20병씩 입고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