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연극 옥탑방고양이기획사 레드앤블루와 함께 유기묘 후원 캠페인 ‘#위드플래니를 진행한다.

 

‘#위드플래니는 유기묘 보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건강한 반려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동원F&B가 증정한 반려묘 간식 뉴트리스틱을 관람 후 기부함에 넣으면 이를 유기동물 보호소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SNS‘#위드플래니해시태그가 500, 1,000, 2,000개 게재될 때마다 배우들과 서포터즈가 함께하는 유기묘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F&B는 이번 ‘#위드플래니캠페인을 기념해 옥탑방 고양이공연장 곳곳에 플래니캐릭터 포토존과 종이접기 등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 ‘플래니는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캐릭터로, MZ세대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탄생했다.

 

한편, ‘옥탑방고양이2012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연속 예매율 1위를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다. ‘옥탑방고양이는 극 중 겨양이라는 유기묘가 등장하는 만큼, 유기묘에 대해 남다른 관심을 갖고 ‘#겨양아사랑해등 꾸준한 후원 및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뉴트리플랜 관계자는 유기묘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관람객들에게 의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캠페인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