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16강 진출을 응원하기 위한 으라짜짜 대한민국이벤트를 진행한다.

 

으라짜짜 대한민국은 축구 경기 관람의 단짝 야식인 피자와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대한민국 대표팀의 첫 조별리그가 펼쳐지는 11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 내 신제품 짜짜로니 피자를 포함한 베스트피자 3종 중 1종을 구매하면, 7천원에 판매되는 ALL 순살치킨을 16강 진출 기원을 담아 약 77% 할인된 1,600원에 제공한다. 피자는 짜짜로니 피자와 페퍼로니 피자,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중 선택 가능하다.

 

특히 신제품 짜짜로니 피자선택 시 짜짜로니 피자 전용 맛키트도 함께 제공되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맛키트는 불 맛 가득한 풍미를 배가시키는 화유단무지’, 짜장면의 단짝인 튀김만두 2’(1개월 제공)로 구성되어 있으며, 짜짜로니 1봉까지 함께 증정되어(매장 별 소진시까지) 피자, 라면, 치킨까지 야식 삼총사를 합리적인 가격에 모두 즐길 수 있는 통 큰 가성비를 자랑한다.

 

고피자 마케팅 관계자는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피자의 풍성한 응원팩과 함께 든든하고 행복한 경기 관람 시간이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고피자의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 으라짜짜 대한민국행사는 고피자 매장 방문 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